여행맛집 끄적끄적/해외여행

[다낭 맛집/카페] 베트남 다낭 여름 휴가 여행 콩카페 말고 남하우스 카페 추천! 소금커피/에그커피 맛집 갤러리 분위기 최고!!!

Yeouido_N_jobs 2023. 7. 22. 16:33
반응형

[다낭 맛집/카페] 베트남 다낭 여름휴가 여행 콩카페 말고 남하우스 카페 추천! 소금커피/에그커피 맛집 갤러리 분위기 최고!!!

 

다낭 남하우스 카페

안녕하세요. 
여의도 N잡러입니다!
다낭 가면 진짜 너무 덥죠~~ 더워서 계속 음료를 찾게 됩니다!
다낭 카페 하면 콩카페가 엄청 유명하잖아요!
코코넛커피!!! 근데 개인적으로 주변 보면 코코넛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제 얘기이긴 합니다..)
저는 베트남 가면 연유커피, 에그커피를 마시곤 하는데!
최근에 구글 지도를 뒤지면서 현지인이 추천하는 현지인 느낌 물씬 갤러리 카페 남하우스 카페를 찾았답니다! (Nam House Cafe) 갔더니 정말 예쁜 그림, 소장품, 골동품들이 있는 생각보다 규모가 있는 카페였어요!
앉아 있는 동안 베트남 현지인 분들이 자주 방문하더라고요~ 신문도 보고 노트북도 하고~ 
 

다낭 카페 추천 남하우스 카페


 

1. NAM HOUSE CAFE 남하우스 카페 영업시간 및 정보

 

남하우스 카페 갤러리

 
 
주소:khoảng 30 m, 15/1, số 15 Lê Hồng Phong, vô hẻm, Hải Châu, 550000 베트남
(한시장에서 걸어가면 15분 거리... 꽤 멀어요!!)
웹:https://m.facebook.com/NAMhouseCoffee/
영업시간:오전 6시~ 오후 11
구글평점:4.6점

 

2. 메뉴 추천 및 이용 후기(장/단점)

다낭 에그커피 소금커피

다낭 에그커피

소금커피 ★★★★★
처음에 마셨을 때는 읙? 이랬는데 먹다 보니 단짠의 조화가 어마어마했다! 그리고 한국을 돌아온 지금까지 계속 생각나는 맛이다!! 부모님도 한국에 돌아와서 베트남에서 먹은 것 중에 가장 생각나는 게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소금커피!라고 한다ㅋㅋ 한국에서 먹는 소금커피랑은 또 다른 크림의 풍미가 어마어마하다! 꼭 시켜 먹어봐야 할 다낭 BEST 커피음료!!
 
에그커피★★★★★
에그커피가 뭐지? 싶은 느낌.. 쌍화탕처럼 커피에 계란이 들어가나 했지만.. 역시나 그건 아니다!!
에그로 크림을 만들었는데 달짝 찌근하면서도 고소한 달달구리 크림이 올라간 커피라고 생각하면 된다!
한국에서 에그커피 마셔보려고 노력했지만.. 메뉴자체가 생소할 뿐만 아니라 있다고 하더라고 그 맛이 날리가!
에그커피 굳지 말라고 커피잔 아래에 따뜻한 물을 함께 올려서 준다! 마치 커피 중탕하듯이! 그래서 더더욱 부드러운 풍미의 에그 크림을 느낄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정말 먹기 생소한 메뉴는 에그커피라! 이석도 꼭 시켜 먹어봐야 할 다낭의 BEST 커피라고 말하고 싶다!
 
에그코코아★★☆☆☆
에그커피는 알겠는데.. 에그코코아..? 아래 코코아가 들어간 거겠지.. 했는데 역시나였다!
달달구리의 극강이라고 보면 될 듯하다! 개인적으로 단거 별로 안 좋아해서 BEST는 아니었지만! 애기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이라면 애기들이 엄청 좋아할 맛이라 생각 든다!
 
코코아커피☆☆☆☆☆
이게 제일 별로였다.. 코코아도 아닌 게 커피도 아닌 것이.. 약간 묽은 모카라떼 느낌인데 코코아가루가 좀 굵고 진한 코코아 가루를 썼나 싶었다! 개인적으로 이것도 너무 달고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 느낌이라 제일 비추한다! 실제로 직원 추천 메뉴 중에 이건 없었다! 솔직한 직원 넘 맘에 든다!
 
처음 카페를 들어갔을 때 오~ 연남동 느낌!!!
힙하면서도 젊은 감성의 갤러리 느낌! 근데 안으로 들어갈수록 올드한 골동품들이 진열되어 있는 곳이라 재밌는 공간이라는 점이 인상 깊었다! 사장님이 젊은데 취향은 올드한 쪽인가 싶은 느낌이었다!ㅋㅋ
느낌은 참 좋았는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카드가 안되고 현금만 받는다는 점이다~ 현금이 딱 떨어져서 멀리 ATM기기 있는 곳까지 갔다 왔다!! 근데 갔다 와서 사 먹을만했다는~~ 안 먹었으면 너무너무 아쉬웠을 것 같다!
추가적으로 직원들이 영어가 안된다!! 각오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림!! 필요한 말만 딱하세요 ㅋㅋ
그리고 에어컨이 없어서 엄청 더워요!!! 더위 많이 타면 고민해 보세요!!... 
 
**혹시 방문했는데 현금이 부족하다면 근처 ATM기기를 이용하세요!! 트래블 월렛카드로 ATM기기에서 출금하니 수수료 안 나왔어요!!! 다른 기기들은 나오는 곳도 있던데! 
 

 


 

3. 추천러 

-분위기 쩌는 곳 원한다면 추천!
-현지인 카페를 가보고 싶다면 추천!
-소금커피, 에그커피 맛보고 싶다면 추천!
-연남동 갤러리 느낌의 카페 좋아한다면 추천!
-더워도 괜찮다면 추천!
(더위 취약한 사람은 비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