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끄적끄적/국내여행

부산파크하얏트 부산호텔추천 특별한 부산여행 하고 싶다면?

Yeouido_N_jobs 2022. 9. 30. 16:15
반응형

특별한 부산여행을 하고 싶다면?
파크하야트!!


안녕하세요.
여의도N잡러 입니다.
오늘은 부산 파크 하얏트 이용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부산여행 온 목적이 기념일이라면?
특별한 부산여행을 하고 싶다면!
파크 하얏트 호텔을 강력 추천합니다!

1. 야경과 탁 트인 전경 with 통창 유리다!
2. 방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어 독립적으로 공간 이용 가능하다!!(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스위트 경우)
3. 호텔 밖은 바다 산책길이다!


BUT
1. 위치가 애매해서 대중교통이용객들은 불편할 수 있다!
2. 사우나 이용객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3. 주차장이 협소하다!



1. 야경과 탁 트인 전경 with 통창 유리

화장실 및 욕조
화장실 및 욕조
욕조 야경 바다전망

화장실 엄청 고급스럽죠?? 욕조도 굉장히 큽니다!! 욕조에서 반신욕 하면서 야경을 보면 엄청 힐링됩니다~~ 성공하고 싶은 욕구 뿜 뿜!!!

광안대교 전망 야경

침실 쪽에 나 홀로 의자가 하나 있습니다~ 앉아서 야경 멍 때리고만 있어도 됩니다!
옆은 요트 야경 앞은 광안대교 야경
최고의 뷰입니다~

요트장 야경
광안대교 야경
요트장 낮모습

광안대교 낮모습
요트장 낮모습


2. 방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어 독립적으로 공간 이용 가능


거실

제가 이용한 객실은 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스위트입니다! 이 객실은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어 독립적으로 공간 이용 가능합니다. 거실에서는 요트 정거장이 보여 럭셔리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탁자 위에 있는 저 통에는 맛있는 쿠키가 들어있습니다!~무료로 제공됩니다!  


아늑한 침실

침대가 굉장히 넓고 푹신푹신합니다! 스위치만 누르면 자동으로 커튼이 내려옵니다~ 손하나 까닥 안 하고 쉴 수 있습니다~ 객실 분위기도 아늑하고 고급스럽습니다!

3. 호텔 밖은 바다 산책길

호텔밖 산책길

호텔 밖은 바로 바다 산책길이 있습니다~ 밤이나 새벽에 산책하면 한적하니 좋습니다~ 해운대까지는 20분 정도 걸어서 가야 하지만 바다 보면서 걸으면 금방입니다~

추천대상

나는 뷰가 매우 중요하다!
차로 이동하거나 택시로 이동할 거다!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하거나 따로 맛집을 알아둔 곳이 있다!
가족 혹은 연인 중요한 날 기념해서 부산여행 왔다!
관광지보다는 한적한 곳을 좋아한다!

비추천 대상

나는 대중교통 이용한다!
근처에 맛집이 많았으면 좋겠다!
가격이 중요하다!
관광지와 가까웠으면 좋겠다!


저는 뷰가 제일 중요한 사람이라~

또 갈 겁니다~~!
호텔 갈 때마다 성공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 것 같아요 ㅎㅎ!

요새 주식장뿐만 아니라 경기침체로 다들 힘드시죠~ 이 상황을 기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면서 모두 성공해요 우리 ❤️

다들 파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