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끄적끄적/국내여행

신라호텔 서울 호캉스 추천![내돈내산]

Yeouido_N_jobs 2022. 9. 17. 16:48
반응형

 

신라호텔 서울 호캉스 추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여의도N잡러 입니다.

오늘은 도심 속 힐링 ! 호캉스 추천 ! 신라호텔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신라호텔하면 막연하게 특급호텔 중에서도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갔다오니까 왜 그런 평가를 듣는지 알겠더라구요~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서비스와 한국 기와지붕이 얹어져 있어
단연 한국을 대표할 만한 호텔이라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서울 신라호텔 전경



복도에서 부터 느껴지는 고급스러움!
특급호텔이라고 생각되서 그러는지
복도부터 분위기가 포근하면서도 깨끗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서울 신라호텔 복도


제가 이용했던 룸은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도시전망"입니다~
신라호텔 룸 중에 밑에서 두번째 등급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룸자체가 굉장이 넓고 쇼파까지 있어 호텔 내에서 쉴 공간이 충분합니다!
이 쇼파 존재 유무가 얼마나 큰지 아시는 분들은 아실겁니다~
원래는 일반등급의 객실을 예약했지만
아멕스 카드 활용해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로 업그레이드 받았습니다.

서울 신라호텔 객실뷰


객실 내 전망 보시면 도시가 보이네요~
원래는 남산 전망을 이용하고 싶었는데
체크인시 이용가능한 룸이 도시전망뿐이라 도시전망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신라호텔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상품으로 레이트 체크아웃을 하시나봅니다!
저도 다음에는 그렇게 이용해봐야겠어요 ~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뷰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뷰


도심 전망은 영빈관이 보입니다~
저기서 현빈,손예진이 결혼했다던데~ 부럽네요!

 

서울 신라 호텔 시티뷰

 

서울 신라호텔 시티 뷰


화장실에 욕조도 있고 샤워시설도 있습니다~
5성급호텔 중에 샤워부스만 있고 욕조가 없어 아쉬웠던 적이 많은데
신라호텔은 넓은 화장실에 욕조도 있네요~

서울 신라호텔 화장실
서울 신라호텔 욕실


어메니티 중에 제일 좋았던게 ㅋㅋ 슬리퍼 였어요!!
도톰하니 푹신푹신 !! 신고있으면 굉장히 편했답니다!

한참 룸을 구경하고 나와서
신라호텔 로비! 반짝반빡 굉장히 예쁘네요~
저도 여기서 사진찍는게 로망이였습니다~
이게 뭐라고....ㅋㅋㅋㅋ....

서울신라호텔 로비


로비를 지나 델리존으로 왔습니다!
진짜 맛있어 보였는데
정말 비싸네요~!!ㅋㅋ
호텔오느라 탕진해서 그냥 지나칩니다!~

서울신라호텔 델리


여기가 그 유명한 결혼식장인가봅니다!
결혼식 비용만 1억이라는....얘기가...
여기서 결혼하시는 분들은 어떤 사람들일까요? ㅎㅎ
들어가보고 싶었지만 문이 닫혀 있네용 ..

서울신라호텔 결혼식장


다시 한번 반짝이는 로비장식앞에서 사진 찍어봅니다~

 

서울신라호텔 로비


호텔 이용 총평

우리나라 최고의 호텔 명성에 맞게 고급스럽고 편안한 호텔이다!
도심 속 휴식을 느끼고 싶다면 바로 신라호텔로!
전망보다는 객실의 크기 가 중요하고 편안하게 호캉스를 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개인적으로 전망은 다른 호텔을 추천한다! 그 호텔은 추후에 포스팅 하겠습니다~ㅎ
로망이 한껏 있었던 호텔이지만, 로망이 너무 컸는지 정말 특별한 날에만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Tip

-편의점, 식료품 구매할 만한 곳은 걸어서 15분정도 거리에 있으니 필요하다면 미리 사가세요!
보통 특급호텔 이용객은 룸서비스를 이용하겠지만 너무너무 비싸서...
저 같은 서민이 신라호텔 이용하고 싶을 수 있잖아요? 미리 구매해서 오세용~

-신라호텔은 신라호텔 자체적으로 패키지 상품이 있습니다! 그거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신라호텔 객실 패키지 예약하기

-신라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고 싶다면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당일에 예약하러 가니 불가하다고 하더군요
(호텔 레스토랑을 당일에 예약하는 사람은 저 뿐일수도 있지만 저같은 사람이 또 있을 수 있으니 ...)
그렇지만 대기걸어놓은게 딱 자리 생겨서 더파크뷰호텔 뷔페를 갔지 뭐에요~!?
뷔페는 다음 후기로 넘길게용!


오늘도 여의도N잡러 내돈내산 호텔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전망추천 특급호텔리뷰로 봬용~
다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