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끄적끄적/국내여행

[여의도/치킨 떡볶이 맥주 맛집] 치맥하러 농부와 닭동네 간 내돈내산 후기 성시경의 먹을텐데 추천(웨이팅, 추천메뉴 등)

Yeouido_N_jobs 2023. 9. 5. 01:29
반응형

[여의도/치킨 떡볶이 맥주 맛집] 치맥하러 농부와 닭동네 간 내돈내산 후기 성시경의 먹을텐데 추천(웨이팅, 추천메뉴 등)

안녕하세요.
여의도N잡러입니다!!
일하다가도 생각나고 자기전에도 생각나는 치킨 떡볶이 맛집이 있어 급하게 글을 작성해 봅니다 ㅋㅋ
얼마 전 성시경의 먹을텐데 나와서 여의도 사람들이 탄성을 질렀다는 얘기가 있는데요!
그 이후에는 어떻게 바꼈을지? 또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 추천과 웨이팅 꿀팁까지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근데 진짜 ㅜㅜㅜ 여기 제 최애 맛집이에요!! 단백질 풍부 탄수화물 풍부 매콤꾸덕 풍부 ㅎㅎ 최고랍니다!
여의도에 맛있는거 먹으러 온다고 하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가성비 갑 치킨 떡볶이 집이라 할만합니다!
 

농부와 닭동네

 

■위치정보 및 영업정보

위치: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21-4(여의도역보다는 여의나루역 1번 출구와 가까움)
영업시간:오후 5시30분~오후 10시
역시 찐 맛집이라 그런가 ㅋㅋㅋ 여의도에서 점심장사로 손색없을 것 같은데!!! 오후 5시 30분부터 영업하시고 10시면 닫는다!!!  그래도 맛집치고는 친절한 배짱장사느낌이랄까!!
만석시 테이블당 이용시간 2시간으로 제한되어 있는데 입장시 친절하게 말씀해 주신다!
만약에 만석이 아니라면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는듯하다!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대략 아래 4-5 테이블정도 위층 5-6 테이블정도 있다! 공간이 그렇게 큰 편은 아니다!

■메뉴 맛 평가 및 추천 메뉴 조합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
-치킨떡볶이(라면사리 필수)

 

메뉴조합 추천!!!!!!!!=후라이드치킨+치킨떡볶이(라면사리)+생맥2잔

 

농부와닭동네 치킨


후라이드 치킨 맛은 옛날 시장 치킨 느낌? 페리카나 후라이드 치킨 느낌이다!!
어떤 후기를 보면 좀 짜다는 의견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적절한 간이라고 생각했다! 대신 소금이나 소스는 따로 필요 없을 정도!! 바삭바삭하지만 안은 부드러운 살로 이루어져 있어 한입 물고 생맥 후루룩 마시면 최고다!! 스트레스가 그냥 풀릴 정도다! 여기 생맥은 엄청 시원해서 진짜 여름에 완전 추천!! 복날에 삼계탕으로 몸보신한다면 농부와 닭동네 치킨으로 정신보신하는 것도 추천한다!
 
양념치킨도 후라이드의 바삭함이 그대로 유지돼서 바삭 달콤하고 맛있다! 그렇지만 이 가게는 후라이드 맛집이라 단언할 수 있다!! 게다가 치킨떡볶이와 함께 먹는 걸 감안하면 치킨떡볶이의 꾸덕함과의 조합을 생각해서 후라이드 치킨의 압승이라 말하고 싶다!! 
 

농부와닭동네 치킨떡볶이


치킨떡볶이 단어만 보면.. 치킨집이니까 치킨 시켰는데 치킨떡볶이? 너무 치킨 중복되는 거 아닌가... 하는 우려를 했지만 완전 필요 없는 고민을!!!! ㅋㅋ 후라이드 치킨은 페리카나 느낌의 바삭한 시골시장치킨느낌이라면 치킨떡볶이의 치킨은 훈제오리가 생각날 정도로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 담백하면서도 훈연한 맛이 일품이라 떡볶이 전체에 불맛이 느껴진다!  매운 불맛이 아니라 정말 훈연향의 불맛을 말하는 것!
개인적으로 국물떡볶이보다는 소스가 꾸덕꾸덕 묻혀있어 소스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치킨떡볶이가 그 모든 것을 충족시켜 주는 맛이었다! 개인적으로 난 초밥을 먹을 때는 훈연냄새를 좋아해서 아부리초밥을 꼭 먹고는 하는데 ㅋㅋ 치킨떡볶이는 진짜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그런 메뉴다!
치킨집이라 그래서 치킨 기대를 하고 왔는데 기대 이상의 메뉴가 바로 치킨떡볶이 었다!! 치킨은 남겨도 치킨떡볶이는 못 남기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라면사리 추가된 치킨 떡볶이를 시켜야 한다는 점이다 ㅋㅋ 꾸덕꾸덕한 소스를 머금는 떡도 맛있지만 ㅋㅋ 꾸덕꾸덕한 양념 라면을 먹다 보면 진짜 저세상 ㅋㅋㅋ 꼭꼭 라면사리 추가된 국물떡볶이를 드시길 바랍니다!!!
 

농부와 닭동네 생맥주 및 볶음땅콩

 

■ 웨이팅 꿀팁

성시경의 먹을텐데에 나와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것 치고는 ㅋㅋ 미리 준비가 안 된 거 같았다!
웨이팅 하는 사람들이 그냥 지나가는 사람들 사이에 서 있고 급기야 나중에는 매장 앞 버스정류장에 앉아 대기하는 손님들이 있었다!! 이 부분은 가게에서 좀 준비를 해야 되는 거 아닌가 싶긴 한데! 딱히 또 사장님이 이런 거 신경 쓰는 스타일 아닌 거 같기도 하고... 여하튼 웨이팅시스템은 아주 올드하다!
그래서 말하자면 여의도는 증권맨들이 많은 곳이고 증권맨들은 5시부터 술자리가 시작되는 경우도 많고 일찍 마시기 시작하면 7시에 2차 자리를 옮기는 경우가 더러 있기에 ㅋㅋㅋ 자리를 노린다면 7시~ 7시 30분 사이안에 가게를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실제로 7시에 도착하니까 20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전체회식 자리가 싹 빠지면서 들어갈 수 있었다! 근데 인간적으로 ㅋㅋ 회식은 다른 좋은 곳 가서 법카로 긁으면 안 되나요 ㅋㅋㅋ 좁은 곳에 많은 사람들이 들어와서 시끄럽게 소리 지고 그러는 거 보면.. 아무리 맛집이어도 인상을 찌푸리게 되는 경우가...ㅋㅋㅋ 그래도 맛집이니까 고객이 참아야죠 뭐 어쩌겠나요~~
 
이상 여의도 넘버 원 맛집 가성비 맛집 진짜 꼭 먹어볼 맛집 농부와 닭동네 리얼후기를 여기서 마칩니다..
이번주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