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돈내산 오사카 맛집 추천 1] 야키니쿠 맛집, 마츠자카규 야키니쿠 M

(예약방법 및 메뉴구성)(Matsuzakagyu Yakiniku M)

안녕하세요!
여의도 N잡러입니다!
오늘은 오사카에서 먹었던 음식 중에 인상 깊었던 야키니꾸 맛집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소고기가 다 거기서 거기지~ 했지만 다름을 느꼈던 조금은 특별한 오사카 맛집 추천드립니다!
마츠자카규는 일본에서도 매우 유명한 소고기 산지로 지역이라고 보면 됩니다! 고베 규카츠는 많이 들어봤..


1. 위치 및 가게정보


난바역 근처 번화가!
영업시간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라스트 오더시간 10시라서 8시 반에는 방문해야 넉넉한 시간 동안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2. 예약방법

구글지도와 아래 예약사이트를 통해 미리 예약가능함!
저는 워크인으로 들어갔고 진짜인지는 알 수 없지만 운 좋게도 예약취소자리가 있어서 먹을 수 있다는 말을 듣고 룸으로 안내를 받았다! 가능하면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 후기들을 보니까 9시 넘어서 겨우 들어올 수 있었다는 후기들이 많았다!

예약하기

예약화면



3. 메뉴구성

크게 3가지 코스로 나뉨(이외도 오마카세, 단품메뉴도 있음)

-13,800엔짜리 플래티넘 풀 코스
-9,800엔짜리 프리미엄 풀 코스
-7,800엔짜리 스페셜 풀 코스

플래티넘 풀코스

프리미엄 풀코스
스페셜 풀코스

스테이크


Short Rib & Chateaubriand Steak

Short Plate
Bottom Sirloin Flap & Loin

Sirloin Steak

with ponzu sauce
스테이크 초밥

김치
각종야채

마늘돌솥밥

4. 후기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프리미엄 소고기를 먹고 싶다면!
-소고시 부위마다 영어로 설명해 주셔서 듣는 재미가 있음!
-다양한 소고기 부위를 경험하고 싶다면!
-마블링이 아주 영롱한 게 한우보다 더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다! 약간 기름진 느낌이다!!
-김치가 있어서 아주 행복했다! 추가 시 추가비용 있으니 참고하기!
-개인적으로 고기와 함께 먹은 마늘돌솥밥이 진짜 맛있었다! 2인인데 2개 주지... 아쉬웠다!
-가격대가 좀 있는 집이지만 프라이빗한 룸에서 조용한 식사를 원한다면 강추!
-소고기 먹다가 개운한 하이볼을 마시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음!
-소고기 양이 많기 때문에 추가를 원한다면 먹으면서 고려할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