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사/ 압구정 맛집
고급스러운 중국요리 먹고 싶다면?
무탄 후기

안녕하세요.
여의도N잡러입니다.
오늘은 압구정 맛집 추천 무탄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처음에는 엄청 비싸서 당황했지만 진짜 비싼 값을 하는 맛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좋은 날 좋은 분들과 함께할 때 꼭 들려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추천 이유

1. 메뉴별로 별점의 차이는 있지만 평균 별점이 높다!
2. 소고기, 주꾸미, 가리비 등 메뉴별로 핵심 재료가 있어 대접받는 느낌이다!
3. 호텔에서 먹는 중국음식보다 실속 있고 맛있다!
4. 테이 블링 어플을 쓴다면 기다릴만하다!


아쉬운 점

1. 예약은 6명~16명만 받고 있어 대기해야 한다!
2. 평일이고 주말이고 웨이팅은 필수이다!
3. 주차하기 어렵다!
4. 비싸다!

추천 메뉴 순위

1. 스테이크 트러플 자장면
2. 마카롱 멘보샤
3. 고추 유린기
4. 뚝배기 마파두부와 볶음밥 세트, 삼선짬뽕

1. 스테이크 트러플 자장면

스테이크 트러플 자장면

기생충의 한우 짜파게티 생각나더라고요!
이게 무려 2만 5천 원이었습니다..! 진짜 비싸지 않나요? 이게 스테이크 트러플 자장면인데요! 아무리 소고기라지만 2만 5천 원이라니! 했습니다. 이게 무탄의 시그니처이거든요~ 어쩔 수 없이 시켰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소고기가 들어가서 느끼하지는 않을까 했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고 트러플 향이 솔솔 나면서 부드러운 소고기와 면을 먹으니까 끄덕여지더군요! 입 짧은 동생이 싹싹 긁어먹었다는 거는 말 다했죠! 정말 맛있었고 누군가에게 대접은 하고 싶은데 캐주얼해야 한다면 무탄의 스테이크 트러플 자장면 추천드립니다~!

2. 마카롱 멘보샤

마카롱 멘보샤

뚱카롱이라고도 하죠~ 멘보샤 빵과 빵 사이에 새우살이 탱글탱글하게 꽉 차있습니다! 4개 시키면 충분할까 했지만 인당 1개 혹은 2개면 충분할 만큼 크기도 크고 꽉 찬 멘보샤입니다! 겉은 바삭바삭한데 속은 촉촉하고 탱글탱글합니다! 이건 2만 8천 원입니다~ 꼭 한번 주문하길 추천드립니다!

3. 고추 유린기

고추 유린기


가격은 3만 5천 원!... 고추? 괜찮을까 싶었지만 막상 시켜보니까 매운맛이 강하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보통 유린기와 비슷했지만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도 바삭하니 맛있더라 구료! 저는 찍먹파이긴 한데 유린기는 원래 소스 뿌려서 먹는 거니 튀김옷에 대한 기대를 많이 하진 않았는데 소스는 스며들어 있지만 튀김옷의 바삭함은 살아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추의 아삭함과 마늘의 알싸함이 어우러져서 느끼함을 잡아줬습니다!

4. 삼선짬뽕

삼선짬뽕

한우 차돌 짬뽕이 있어서 그걸 먹을까 했지만 너무 고기고기 한 메뉴들이 많아서 짬뽕은 시원하게 해물로 시켰습니다! 가격은 1만 5천 원입니다! 그나마 정상적인 가격이라 생각했죠!(사람은 적응이 참 빠릅니다! 자장면 2만 5천 원에 금방 적응해 버렸어요! ㅋㅋ) 특별한 맛이 있는 건 아니었지만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고 특히나 들어간 해산물들이 가리비, 튼실한 새우 , 오징어였어서 인상 깊었습니다~ 나중에는 한우 차돌 짬뽕을 시켜봐야겠습니다~!

5. 뚝배기 마파두부와 볶음밥

뚝배기 마파두부와 볶음밥

사실 제일 기대했던 메뉴가 마파두부였습니다! 한국인은 뚝배기를 정말 좋아하죠! 같은 음식을 먹어도 뚝배기에 먹으며 왜 이렇게 맛있는지...?ㅎㅎ 마파두부와 볶음밥은 정말 최고의 궁합일 거라 생각해서 시켰습니다.. 가격은 1만 5천 원입니다! 가성비 이게 제일 좋은 메뉴긴 한 것 같습니다! 마파두부 메뉴가 따로 있는데 그거 말고 볶음밥과 세트로 나오는 걸로 드세요! 이것도 마파두부 충분히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마지막 순위이냐면요.. 저는 마라 맛을 좋아하진 않습니다! 정통의 마라 맛은 아니지만 마라 맛이 조금 올라오는 게 저한테는 별로였습니다. 하지만 요새 마라탕 인기가 엄청나잖아요? 마라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가성비 괜찮은 뚝배기 마파두부에 볶음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또 여기 나오는 볶음밥의 양이 어마어마해서 스테이크 트러플 자장면 양념과 함께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추천하고 싶은 분

1. 오늘 갑자기 부모님과 식사를 한다면?
2. 멀리서 손님이 왔는데 대접을 하고 싶다면?
3. 호텔 레스토랑 가서 밥 먹고 싶은데 당장 갈 수 없다면?
4. 맛있는 걸 먹고 싶은데 편하게 갔다 오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압구정역과 매우 가깝기 때문에 미리 테이 블링 예약하고 조금 일찍 와서 대기번호 등록하고 근처 압구정 현대백화점 구경해도 될 것 같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스테이크 트러플 자장면은 꼭 드셔 보세요!

오늘도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