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끄적끄적/국내여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캉스 추천! 크리스마스 추천 호텔

Yeouido_N_jobs 2022. 11. 9. 01:11
반응형

그랜드 하얏트 서울 5성급 호텔 추천! 크리스마스 기념일 추천!


안녕하세요.
여의도 N잡러 입니다.
그동안 ㅎㅎ 현생이 너무 바빠서 블로그 포스팅하지 못했는데 ㅎㅎ
이제 좀 다시 여유가 생겨 열심히 포스팅하려 합니다!

오늘은 서울 5성급 호텔 중에서 신라호텔과 양대산맥을 이루는 그랜드 하얏트 호캉스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몇 번 갔다 왔지만 정말 좋은 점도 있었던 반면 이번에 서비스 면에서 큰 실망을 했습니다. 한번 후기 보시고 곧 다가올 연말, 크리스마스 혹은 기념일에 어느 호텔로 가면 좋을지 참고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로비 및 라운지 모습]

예쁜 꽃과 조명으로 로비가 굉장히 고급스러워요! 개인적으로 신라호텔 로비보다는 그랜드 하야트 로비 분위기가 더 훈훈하고 고급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낮보다는 밤에 분위기가 더 좋습니다! 호텔 숙소 이용을 하지 않아도 호텔 라운지나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때 낮보다는 밤에 더 분위기가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테슬라 차징 스테이션도 있고 점점 완전한 전기차시대가 오고 있다는 게 느껴집니다. ㅎㅎ


[객실 내부]


저는 가장 낮은단계 스탠더드 트윈 룸을 이용했습니다. 프리미엄을 이용해 본적은 있는데 큰 차이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똑같이 방 크기 작고 화장실도 작더라고요! 5성급 호텔 치고 룸 크기는 정말 작은 편에 속합니다. 처음에 그랜드 하얏트 방문했을 때 욕실 없는 게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ㅎㅎ 사진을 못 찍었지만 화장실 문쪽에 문 페인트가 다 벗겨져 있었습니다. 여기가 특급호텔이 맞나 싶더라고요! 아무리 오래된 호텔이라지만..ㅎㅎ
그래도 침구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신라호텔의 프리미엄 느낌의 침구는 아니지만 충분히 폭신했습니다. 소파도 딱딱학 좀 작아서 ㅎㅎ 신라호텔 객실이 더 인상 깊은 것 같습니다. 근데 가격은 신라호텔이랑 비슷합니다!!

[객실 전경]

저는 남산 뷰보다는 한강뷰를 선호해서 한강뷰 이용했습니다. 낮에 보면 탁 트인 한남 용산 강남과 한강의 전경이 쫙 보입니다. 그랜드 하야트를 방문하면 꼭 성공의 욕구가 뿜 뿜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객실 크기는 굉장히 작지만 이 전경 때문에 다들 하얏트 오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정말 멋있습니다. 앉아서 그냥 맥주 한잔만 해도 힐링됩니다!

한강을 가까이서 보고 싶다면 여의도 콘래드 호텔을 추천드립니다. 한강보다는 전체적으로 탁 트인 전경을 보고 싶다면 그랜드 하얏트 추천드립니다!!~~

이거는 남산 뷰 쪽 객실 복도에서 찍은 남산 뷰입니다. 가을에는 특히나 알록달록한 단풍 덕에 남산 뷰가 예쁩니다. 한적한 느낌 , 힐링하고 싶다면 그리고 가을이라면 남산 뷰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호텔 시설]

여름에는 수영장 겨울에는 아이스링크장 ㅎㅎ 가을이라 사람이 없어서 사진 찍기 좋았습니다.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수영하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수영장 옆을 보면 산책길이 있는데 가을 단풍이 정말 예쁩니다!


[서비스 후기]

요새 위드 코로나로 외국인 관광객이 호텔에 많이 방문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정신없고 어수선한 느낌이었습니다. 직원들도 갑자기 몰려든 관광객으로 서비스하기가 벅찼는지 서비스의 질이 낮아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체크인 시 레이트 체크아웃 가능 여부 문의드렸더니 딱 잘라서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신라호텔은 갈 때마다 레이트 체크아웃 정도는 해줬는데.. 그랜드 하야트는 절대 불가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객실이 전부 만실이라 레이트 체크아웃이 불가하다도 아니고 그냥 어렵다는 말만 딱 잘라서 말하더라고요.. 그러고서 객실 올라가 보니 객실 어메니티도 일부 누락된 것들이 있었습니다.. 샤워하러 들어갔더니 어메니티가 없는 그 당황스러움.. 여기 5성급 호텔 맞는지 싶었습니다.. 객실의 전경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라서 신라호텔의 안락함, 친절한 서비스, 넓은 객실 두고 그랜드 하야트 전경 객실 선택해서 방문했는데.. 이 날은 정말 최악이다 싶었습니다. 부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호텔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전경은 어디 안 가니까요!! 탁 트인 전경은 그랜드 하야트가 최고입니다!! 돈 많이 벌어서 회원권 구매하면 서비스의 질이 좋아질까요? 지인이 회원권으로 예약해서 같이 이용했을 때는 정말 서비스가 좋았던 것 같은데... 그런데 신라호텔은 회원권 없는 고객들에게도 최상의 서비스를 주는 느낌이었는데 ㅜㅜ 조금 아쉽습니다..ㅎㅎ 그래도 그랜드 하야트 다들 파이팅 하세요~~ㅋㅋ

호캉스후기 참고하기

신라호텔 내돈내산 후기

여의도 콘래드호텔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