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의도 N잡러입니다.
오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맛집 카우리(Kauri) 스시 오마카세 디너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다가올 연말, 크리스마스, 새해 등을 기념해서 특별한 식사를 하고 싶다면 카우리를 추천합니다!
특히나 간단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스시맛을 보고 싶다면 카우리!!! 가보시죠!




1.카우리 정보

위치: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영업시간: 매일 12시~ 22시
브레이크 타임: 매일 15시~ 18시
예약:02-799-8271
카드 혜택: 현대 레드카드/ 삼성 더원카드/ 국민 로블 마스터 다이아몬드 등.. 10% 할인 가능
발렛: 현대 레드카드/ 삼성 더원카드 /신한 레이디 베스트/국민 로블 카드 등




2. 내부 분위기


카운터와 테이블 두 곳으로 나뉘는데 오마카세는 스시바지! 싶어서 카운터로 예약했습니다! 재료 및 음식을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너무 재밌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플이 온다면 오붓하게 야경 보이는 테이블 자리도 좋을 것 같습니다만 저는 ㅎㅎ 촌스럽게 셰프님 설명 들으면서 먹어야 더 맛있다고 느껴져서 스시바에 앉았습니다. 예약했을 때 당시에는 야경 보이는 테이블은 만석이라 안내받았는데 비어져 있더라고요!! 혹시나 야경 보이는 창가 자리를 원하신다면 미리미리 예약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3. 메뉴

카운터에 앉는 경우 오마카세 한 종류밖에 없어 술 종류만 고르면 됩니다. 스시 오마카세를 먹는데 술 없으면 섭섭하죠~!~! 도쿠리로는 안되겠어서 처음부터 한병 시켰습니다. 스이게이라는 사케를 시켰는데 맨날 준마이 간바레 오또상만 마시다가 ㅋㅋㅋ 나름 고급 사케를 마시니까 다르더라고요~~ 물인 줄 알았습니다~~ 술술 넘어가요~~ 일본 가면 비싼 사케부터 사 마실 계획입니다. 한국에도 좀 가져오고~~ 근데 12만 원이네요 비싸긴 비싸네요 ㅎㅎㅎㅎ


4. 오마카세 구성

애피타이저로 밤 두부와 무화과 나왔습니다. 밤 두부? 뭐지? 싶었는데 오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밤의 맛이 가을을 상징하는 애피타이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쪼꼬만 한 게 정말 알찬 맛이더라고요!


광어가 거기서 거기지~ 했는데 진짜 쫄깃쫄깃 너무 맛있었습니다. 더 달라고 요청드리고 싶었습니다~~ 회를 소금에 찍어먹어 본 건 처음인데 고소함이 느껴졌습니다~

무슨 오징어라고 설명해주셨는데( 설명하면 뭐하니... 기억을 못 하는데,,,,) ㅋㅋㅋ 오징어인데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더군요!!

사시미계의 소고기 참치!!

제주 옥돔 맑은 국 시원한 미역국!

뼈 없는 갈치 너무너무 실하고 부드럽습니다!!

와 전복찜 전복내장 소스와 문어조림도 탱글탱글하면서 식감이 살아있는 게~~ 재료가 남다른 건지 손질과 요리법이 남다른 건지 궁금해집니다~ 집에서 삶으면 이 맛이 안 나더라고요~

대망의 후식!
유자 리코타 치즈 모나카 아이스크림
이게 뭔가 했는데 한 입 먹는 순간 너무 놀랐습니다... 배불러서 후식까지 힘들겠다 싶었는데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또 달라고 하고 싶었습니다....ㅋㅋㅋ


카우리 후기

카우리는 기본에 충실하고 간단하게 메뉴를 구성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규모 자체가 소규모인 느낌이라 프라이빗한 오마카세를 느끼고 싶다면 카우리 추천드립니다. 또한 일행이 다양한 종류의 스시보다는 기본 종류의 스시를 좋아한다면 카우리 추천드립니다. 호불호가 갈릴 스타일의 메뉴가 없다는 점이 카우리의 장점입니다.

스시조 후기

스시조 역시 재료 하나하나 신경 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로 사람들이 가장 가고 싶어 하는 오마카세 맛집입니다. 규모 자체는 스시조보다 조금 더 큰 규모이며 인기 많은 탓에 약간 사람이 붐빈다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메뉴 자체가 더 다양하여 호불호 갈릴 수 있는 종류의 스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종류를 다 좋아하는 스시러버라면 스시조를 추천드립니다. 멤버십을 이용한다면 카우리와 비슷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