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호텔 피에르가니에르 디너 미슐랭 1 스타 정통 프렌치 파인다이닝 후기(예약, 할인방법, 그랑 메뉴 등)


안녕하세요.
여의도 N잡러입니다!
얼마 전 제 생일을 맞이하여 고오급 레스토랑을 방문했는데요~ 
작은 디쉬 하나에 많은 정성과 시간이 들어가 더욱 천천히 음미하며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을 충분히 보낼 수 있었습니다! 고마움, 감사함 그리고 행복감을 몽땅 느낄 수 있었던 미슐랭 1 스타 피에르 가니에르 파인다이닝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 특별한 날 혹은 기념일에 방문 꼭 추천드립니다!
 

1. 롯데호텔 피에르가니에르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에 위치
미슐랭 1 스타 프렌치 레스토랑

파리출신의 세계적인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가 2008년에 오픈한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우리는 맛있는 것을 먹기 위해 식당을 가기도 하지만
사람들과 함께 하기 위해 외출한다.
요리는 단순히 음식이 아니라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고리고
레스토랑은 사회적 연결을 만들기에 가치가 있다.
사람은 혼자 살게 만들어지지 않았다.
시대가 변해도 이런 경험은 대체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피에르 가니에르-



주소: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 신관 35층
가시는 방법: 지하철-을지로입구역 7번 출구/ 버스-롯데백화점역
영업시간: 12시~22시(브레이크 타임 15시~18시)
예약방법: 전화예약 (02-317-7181) / 네이버예약
주차방법: 무료발렛 서비스
드레스 코드: 비즈니스 캐주얼, 스마트 캐쥬얼
 
 

2. 디너 메뉴 구성


-오마쥬 아 서울 260,000원(5가지 코스)
-그랑 메뉴 340,000원(7가지 코스)
 
■웰컴디쉬와 3가지 브레드
(히비스커스 석류젤리, 통밀칩 위에 캐비어, 슈 위에 파마산 치즈, 민트젤리, 가리비) 
생소하지만 맛있어서 재밌는 웰컴디쉬들~~ 히비스커스 석류 젤리는 왜 밥 먹기 전에 디저트를 먼저 주나? 했지만 먹어보니 입맛을 돋구더군요!  통밀칩 위에 캐비어는 짭조름하면서도 고급진 맛이 느껴졌습니다!  옆에 홈런볼 같은 아이는 안에 치즈의 고소함이 풍부했고 겉은 바삭바삭~


랑구스틴 타르타르와 고수, 레몬겔, 얼린 바나나 슬라이스, 성게알 타틀렉과 김치, 한우 안심 주머니와 블랙 올리브, 참깨/ 미숫가루 아이스크림
개인적으로 성게알 타틀렉 얼린바나나 정말 인상 깊었음!! 입맛 돋구기에 최고인 디쉬들!


훈제한 두부와 킹크랩


전복, 대합, 버미셀파스타, 더블크림 캐비아
면이 라멘 같은 면이라 소스가 잘 묻어져 있고 탱글탱글! 전복과 대합의 쫄깃함이 장난 아니었음! 거기에 캐비아까지 있어 고급고급한 느낌이! 코스 중 나의 세컨드픽이다! 원픽은 뒷부분에~


카레 향의 버터 무스에 부드럽게 익힌 자연산 감성돔, 플란차에 구운 갑오징어, 아티초크, 레몬꽁피
커리향의 강하지는 않았고 감성돔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었음! 특히나 갑오징어가 인상적!


숯불에 구운 오리 가슴살, 호박 빛의 럼 비갸하드 소스 (건자두와 블랙티 페이스트)
오리다리와 피스타치오 테린, 허브 샐러드, 차가운 오리 콘소메, 푸아그라와 사낭, 템푸라

나의 원픽!! 구운 오리 가슴살~ 흔히 먹는 오리랑은 다르게 더 담백하고 부드러웠다!  또한 건자두와 블랙티 페이스트 소스도 독특하지만 오리고기와 잘 어울렸다! 이외 오리콘소메는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느낌으로 깔끔했으며 푸아그라도 고소하면서도 크리미한 부드러움이 인상 깊었다! 또한 두릅 덴푸라도 겉바속촉으로 매우 매우 맛있었다!


숯불에 구운 한우 1++ 립아이 구이- 프랑스식 봄채소, 감자 고프레
한우 1++ 말해 뭐해~~ 진짜 미쳤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앞접시 음식들에 모두 소스가 있어서 스테이크 먹을쯤 소스가 물렸고 봄채소 들도 소스에 절여져 있어서 프레쉬함이 좀 아쉬웠다! 담백함을 좋아하는 난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는 고기만 먹어도 좋았을 것 같았다!


5가지의 피에르 가니에르 그랑 디저트
(녹차쇼콜라, 츄러스와 푸딩,셔벗,맥주아이스크림 밑에 체리콤포트)

맥주아이스크림은 맥주의 알싸함이 느껴지는 맛이라 독특했고 츄러스는 바삭함이 조금 아쉬웠다! 녹차쇼콜라가 좀 달기는 했지만 가장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디저트는 1-2개만 먹어도 충분하다 생각하는 사람인지라 그랑의 디저트 메뉴는 벅찼다! 하지만 프랑스하면 디저트니까 디저트 러버들에게는 최고의 코스가 아닐까 생각한다!


 

3. 이용 후기 및 팁


창가자리 원하면 1-2달 전 미리 예약해야 한다고 합니다!
☆음식을 먹으면서 가장 많이 느꼈던 거는 "우와~ 새롭다~ 신기하다."였습니다!
프렌치 레스토랑을 갈 일이 많이 없기도 했고 비교군이 없어서 상대적 평가는 어렵지만
우리나라 대표 호텔 롯데호텔 피에르가니에르 코스요리인걸 생각하며 프렌치요리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재료의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잘 어우러지는 소스들이 있어 참 재밌었습니다!
☆디저트 레터링 서비스 예약 시 가능하니 기념일을 위한 방문이라면 꼭 서비스 활용하기!
일행 모두 같은 코스를 시켜야 하는 줄 알았지만 사람마다 다양하게 원하는 코스로 주문 가능!
☆그랑메뉴의 경우 오마쥬 아 서울에 비해 메인디쉬 2가지와 그랑디저트가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여자분들의 경우 그랑메뉴가 과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양이 무척 많습니다! 그렇지만 오리고기를 먹기 위해선 그랑메뉴를 시켜야 한다는 것..! 나의 원픽은 오리고기였다는 것!
롯데 MVG카드, 롯데면세점 VIP카드, 플래티넘카드, 현대카드, 하나 클럽프리미어 카드 10% 할인 가능//트레비클럽 가입 시 3 인식사시 1인 무료 등 다양한 혜택 있으니 하나도 놓치지 말자고요! 

 
 


마지막까지 엘리베이터로 마중 나와주는 직원분들의 친절한 서비스를 보면서 이래서 미슐랭슐랭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화장실 갈 때도 길 잃지 않도록 친절히 안내해 주시고 테이블이 조금 지저분한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치워주시고 깔끔한 환경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힘써준 직원분들께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런치로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만큼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피에르 가니에르 후기 여기서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