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라호텔 더 파크뷰(THE PARKVIEW) 뷔페 후기[내 돈 내산]


안녕하세요.
여의도 N 잡러입니다.

지난 신라호텔 서울 리뷰에 이어
더 파크뷰(THE PARKVIEW) 뷔페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옛날부터 어버이날에 가고 싶어서 예약하려고 하면 항상 예약이 풀로 차서 힘들었는데..
이번에 운 좋게 취소된 게 있어서 당일에 급 방문하게 되었네요!
기념일이나 중요한 날 특급호텔 뷔페를 가야 한다면 더 파크뷰 신라호텔 뷔페를 추천합니다!

신라호텔더파크뷰



샐러드

가볍게 샐러드로 시작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샐러드로 배 채우며 식사를 시작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샐러드로 배를 채우기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다이어트할 거면 뷔페를 오지 말았어야죠... 모순적이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그 뒤로 샐러드로 배 채운 걸 후회했답니다...)

 

대게


그다음은 대게와 회로 가볍게 시작!
대게 집게살이 얼마나 오동통한지 너무너무 실하더군요!

 

스시


셰프님들이 그 자리에서 기호에 맞게 스시를 만들어주십니다.
저는 연어 2개 요청했습니다~

 

스시


영롱한 스시의 빛깔을 보세요!
또 받아서 먹고 싶지만 다른 음식도 많기에 다음 음식으로 넘어가 봅니다!

 

샐러드 및 스시 사시미


도미가 진짜 탱글탱글하니 맛있어요!
피조개라는 걸 처음 접해봤는데 ㅎㅎㅎ 맛있더라고요!(피조개 처음 접하는 거 촌스러운 거 아니죠?;;)

 

대게


대게 집게살 오동통!!
손질이 다 되어 있어서 먹기 너무 편해요!~~
호텔 뷔페 와서 두 번 드세요!!!
제일 인기가 많은지 갈 때마다 대게가 얼마 안 남았더라고요!

 

에비수 맥주


맥주 못 참죠!
이게 얼만지 아세요? 종류별로 다르지만 22000-28000원선이었던 거 같아요...
아니 맥주 500에 저 가격 실화입니까?
그렇지만.. 여기까지 와서 맥주를 안 마실 수 없어 일단 시켜봅니다...
아끼고 아끼며 마셨죠...

 

쉐프추천


신라호텔 셰프의 추천은 뭔가 좀 달라 보입니다!
저는 국물 러버이기에 매운 짬뽕을 시켜봅니다!
(짜장보다는 짬뽕이 맛있었어요! 탁월한 선택이었죠!)

접시에 보이는 딤섬 샤오롱 빠오 인데...
국물이 안 나오더라고요... 호텔 뷔페라도 어쩔 수 없는 것인가.. 뷔페의 한계..?

에그누들 및 볶음밥


에그누들과 볶음밥!!
탄수화물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소량의 탄수화물은 섭취해야 건강하다고 하네요! (자기 합리화 아닙니다...)

 

북경오리


그 귀한 북경오리가 있네요!
개인적으로 육류의 껍질을 싫어하는 1인입니다.
(닭껍질... 극혐... 좋아하시는 분들 미안합니다... 개인 취향입니다..)
근데 북경오리 껍질은 진짜 맛있네요! 바삭하니!!
오리는 살도 안 찌고 좋다고 하니 많이 먹어보겠습니다..

 


특급호텔 소시지는 이렇게 실한가 봅니다~
단백질 섭취 왕창 해야죠! 다이어터는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소등갈비구이


소 등갈비 구이라고 해서 엄청 흥분해서 가지고 왔는데
쯔란... 간과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향신료를 싫어하는데.. 실한 고기에 쯔란이라는 재를 뿌리다니요...
쯔란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많이 드십시오
살도 실하고 뼈대가 거대한 게 입맛에만 맞으면 정말 맛있을 겁니다!ㅎㅎ
저는 패스!..

이베리코 등갈비


이베리코 등갈비!
스페인에서 이베리코 엄청 먹었는데~
귀한 음식이 또 있네요!
야들야들한 게 정말 맛있습니다..

 

안심스테이크


저는 등심보다는 안심파..
안심 스테이크가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보통 등심들을 좋아하시죠?

저는 음식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짐작하셨겠지만
살찌는 거에 굉장히 예민한 사람이라..
이왕이면 기름 적은 부위 안심을 좋아합니다..
(이럴 거면 뷔페를 오지 말았어야지..)

굉장히 부드럽고 냄새도 안 나고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피자 및 파스타


흔한 토마토 파스타!
슬슬 배불러서 특이한 파스타만 먹어보겠습니다!

 

크림파스타
라비올리


만두 같은 파스타의 종류로 라비올리라고 하네요!
신기한 맛이었습니다.
속이 적은 만두 느낌!


버터구이 전복 실하죠? 정말 맛있어요~~
전복은 몸에도 좋죠!!

 

짬뽕


셰프의 추천 짬뽕입니다!
맵지도 않고 느끼함을 잡아주는 게 식사 중간에 드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짜장


셰프의 추천 짜장입니다.
개인적으로 짜장의 면이 별로였어요.
도삭면이라고 넓고 납작한데 뚝뚝 끊기는 맛이 있더군요
저는 쫀득쫀득 탱탱한 면발이 좋습니다(이를 테면 라면? 옥수수 면..?)

수프


식사를 하다 보면 중간에 직원분들이 양파수프 같은걸 주십니다!
저는 시키지 않았는데 음식이 나온 줄 알고 물어봤습니다.
무료라고 하네요..

여러분은 원래 알았던 것처럼 우아하게 그냥 받아서 맛있게 드십시오...!

 


아메리카노, 라뗴, 카푸치노, 여러 차 종류...
없는 게 없습니다!
직원분들이 하나 하나 만들어주셔서 바리스타가 바로 내려주는 느낌입니다.

 

과일


패션후르츠!! 정말 좋아하는 열대과일입니다 ㅎㅎ
그 비싼 체리도 있네요!
폭풍 흡입하고 왔답니다!

다이어트에 비타민은 중요해! 하면서..

케이크


말차 케이크.. 치즈케이크.. 미쳤습니다..
후식으로 커피와 함께 치즈케이크 한 입 드셔 보세요!

 

마카롱


로비 쪽에 델리가 있는데
어마어마하게 비싸서 못 먹었거든요..
근데 와.. 마카롱 이렇게 맛있을 수가...
몇 개 싸오고 싶을 만큼 맛있었어요...

저거 5개면 2-3만 원할 텐데...

 

과일주스
디저트

 


이용후기

기념일이나 어버이날과 같은 특별한 날에 가기 좋아요!
창가 자리 예약이 가능하다면 창가 자리 앉아서 즐기세요! 전망이 탁 트여 보기 좋더라고요
저는 당일에 빵구난 자리 간 거라 ㅎㅎ 그게 아쉽더라고요~
뷔페 먹을 때는 흥분해서 맥주 시켜먹었지만...
다시 이성을 차려보니 너무너무 비싼 것 같아요...
다이어트 생각한다고 샐러드로 배를 많이 채운 게 후회되네요
(그렇다고 다른 음식을 적게 먹은 것도 아닌 것 같아요..)
이왕 비싸게 먹으러 간 거 많이 즐겁게 즐기고 오세요!~
추가적으로! 꼭 이건 먹어라 하는 것 추천드리면
셰프님이 그 자리에서 만들어주시는 초밥 꼭 드세요~ 대게도 꼭 드시고요~ 전복, 이베리코 등갈비, 안심 스테이크도 꼭 드세요!

이상 신라호텔 추천 음식점
더 파크뷰 뷔페 내 돈 내산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구독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 편은 전망 추천 특급호텔로 돌아올까요? 아니면 싱가포르 맛집으로 돌아올까요!~

기대해주세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