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와이 맛집 에그앤띵스(Egg n things) 후기
생각보다 특별하진 않았던 곳!
로꼬모꼬 비교 후기 (에그앤띵스 vs 치즈케이크팩토리)

안녕하세요.
여의도N잡러입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하와이 맛집 에그앤띵스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사실 팬케이크가 거기서 거기지! 싶어서 굳이 가야 하나 망설였지만.. 힘들게 힘들게 일정을 맞춰서 갔다 왔습니다. 왜 힘들게 힘들게 맞췄냐 하시면.. 아침으로 먹기 좋은 메뉴들이 많은 곳이라 오전 장사만 하더라고요.. 지점별로 CLOSE시간이 달라서 곤욕을 치렀다죠... 꼭 가실 지점의 CLOSE 타임 확인해보시고 미리 가세요.. 2시에 끝난다고 해서 1시 15분쯤 갔더니 오늘은 1시까지 영업이라면서 구글 정보와는 다르게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구글 정보 업데이트가 느렸던 건지는 모르겠지만.. 인기가 많은 곳이라 대기 생각도 하셔야 하니 12시 이전에 간다 생각하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프랜치토스트
프랜치토스트와 스트로베리
파인애플 쥬스
치즈케이크팩토리 로꼬모꼬
에그앤띵스 로꼬모꼬


메뉴 추천 및 후기

저는 스트로베리 프렌치토스트와 로꼬모꼬를 시켰습니다. 기본적으로 하와이 = 미국이라는 점을 잊지 마세요.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다 못 먹고 호텔로 포장해서 가지고 왔어요! 야식으로 최고였습니다!
하와이 하면 파인애플 아니겠습니까? 파인애플 생과일 주스도 시켰습니다! 시럽 맛은 거의 안 느껴지고 생과일 가득 주스였습니다! 에그앤띵스를 간다면 파인애플 주스를 꼭 드세요!!
하와이 와서 꼭 로꼬모꼬를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곳이 에그엔띵스더라구요. 그다음은 치즈케이크 팩토리라고 하더군요. 두 곳 모두 들러서 로꼬모꼬를 먹어봤습니다.에그엔띵스와 치즈케이크 팩토리 비교분석 들어가겠습니다!
에그앤띵스의 로꼬모꼬는 카레라이스같이 온갖 야채들이 들어갔습니다. 버섯, 스팸, 햄버거 패티로 구성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 스팸의 짠맛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하와이안 가정식 백반 먹으러 온 느낌! 밥양은 어마어마 하구 생각보다 정갈하게 나오는 곳은 아닙니다! 패티의 불맛은 강하게 느껴져서 불맛 좋아하는 한국인들에게 또 인기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치즈케이크팩토리의 로꼬모꼬! 야채는 거의 없고 두툼한 햄버거 패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그레이비소스가 대기업 소스 맛이 생각날 정도로 약간 느끼하면서도 무겁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칭찬입니다! 그리고 음식 자체가 정갈하게 나와서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치즈케이크팩토리 로꼬모꼬도 양이 많습니다! 상대적으로 야채는 적은 편이라 야채를 선호하지 않는 분들은 치즈케이크팩토리의 로꼬모꼬를 추천드립니다!

TIP

대기 없이 들어가고 싶다면 YELP 앱을 이용해서 미리 예약을 하세요!
와이키키 해변을 보며 먹고 싶다면 와이키키 비치 eggspress 지에서 드세요!
지점별로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해서 가세요!
오전 6시~오후 1시 영업시간이기 때문에 일정을 일찍 시작하셔야 합니다!(영업시간은 가기 직전에 다시 파악하기!)
파인애플 주스는 꼭 먹기!
많이 시켜도 포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시키고 즐기기!

추천하고 싶은 분들!

에그 요리를 굉장히 좋아하고 아메리칸 아침식사를 원한다!
팬케이크, 프랜치 토스트, 에그 베네딕트 등 빵 요리에 관심이 많고 빵을 사랑한다!
하와이 왔으면 맛집은 일단 다 가고 보겠다!
오전에 아침 먹고 일정 일찍 시작하는 것을 좋아한다!

굳이 가지 않아도 되는 분들!

달걀 요리가 다 거기서 거기지...! 하는 분들
(개인적으로 달걀 요리가 정말 특별하다는 생각은 하지 못했습니다!)
빵순이가 아니라 밥순이라면  다시 생각해보기!
(사실 가서도 로꼬모꼬나 볶음밥 먹으면 되긴 합니다!)
오전에 일정 시작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는 분들!
(저는 영업시간 내에 가려니까 너무 힘들었습니다. 오후 1시까지 밖에 안 한다니요... 잠이 중요한 분들은 잠을 이겨내면서까지 먹을 맛은 아닙니다..)

오늘도 시간 내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반응형